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루에 1탕 2탕 3탕 4탕 총 4탕


토속마당, 오랜만에 쌈밥정식 찌개도 제육도 쌀밥도 맛나다!

퇴근후 봉선동으로 후쿠오카여행때 만나서 광주까지 같이 왔던 tom과 sean 오랜만에 조우 큭크크

길맥후 밀러타임

갑자기 다른 술집에 다녀오더니 이마트 쇼핑백을 가져온 션

대동리버비어! 부칸맥쭈! 캘리포니아 살때 친구가 만들어준 죶쩌는 맥주랑 향과 맛이 비슷하다며

길맥2차

들어오자마자 한건한 댄

칠링

갑자기 댄과 탐은 십 마 언 내기...대동강맥주에 오줌을싸서 꽉채우기로

이뤄낸 탐.

따뜻한 그것

밀워키가 고향인 댄이 주문한 밀워키 스페셜 ㅋㅋㅋ

귀여운션 ㅋㅋ 스케잇보드와 서핑을 사랑하는 션 나중에 배우고싶다! 특히 서핑!

무서운 댄 ㅋㅋㅋㅋ

적당히 빠져나와 오랜만에 비키니형님들 뵈러 봉선동 투더 시내

그랜드비어? ㄴㄴ 베어

찬규형 병수형

병수형님 클릿슈즈 시디에르고2

나의 토클립슈즈.... 오니즈카타이거

젊으니형 아닌 젊은이

치맥후 귀가

병수형님..

또있네..ㅋㅋ

그리고 마지막탕 4탕 selina and alex last night in gwangju. ( this guy's scott)

alex

가장친한 셀리나와 린드시는 눈물을 흘리며 ㅠ.ㅠ

재임스와 댄

영국에서 같이 한국으로 날라온 멋진커플. 2달동안 아시아 여행잘하고 꼭 언젠가는 런던가서 연락하겠으!

재임스 ㅋㅋ 당나귀닮았네

예거샷

포토그래퍼 스캇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귀염둥이들

예거주믄서 콜라 마시라고ㅋㅋㅋ속아주는척 ㅋㅋㅋ

keep in touch !

ㅋㅋㅋ

댄의 드럼질 멋져부러

이렇게 오늘밤도 가고

 

준공뛰고
봉선동
비키니
그리고 알렉스 셀리나 송별회까지
바쁘고 힘들었지만 보람된하루